환경이 원활하지 못해서 어플리케이션들은 못 돌려보고 있습니다.
그림들은 클릭하면 원본 사이즈로 보실 수 있습니다.
조절판을 보면… Expose&Dashboard가 Expose&Spaces로 바뀌어 있습니다. 그리고 추가되어있는 타임머신…
타임머신… 이건 백업해주는거라는거 정도는 알겠지만… 리스토어 모드가 딱히 없는건지…(드래그&드롭만으로도 리스토어 된다는건가??) 응용프로그램에도 타임머신이 있지만 실행하면 파인더가 죽었다 살아납니다.
익스포제&스페이스 설정… 기존 익스포제에 스페이스가 추가 되어 있는데… 스페이스 설정을 클릭하면…
이렇게 되더니…
이 창이 뜹니다… ㅡㅡ; 이 창은 사파리를 띄워도 뜨고… 아이챗을 띄워도 뜨고… 아주 자주보는 창입니다. OpenGL설정 만지고 나서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도 이창이 떠버립니다.
OpenGL설정후… 프리뷰는 작동하지만… 프리뷰만… 체스는 얼어버리더군요.
G3 600Mhz입니다….
스페이스는 설정을 못해서 디폴트의 좌, 우 두개의 모드만 쓰고 있습니다.
F8키를 활성화시키면 화면을 통째로 익스포제 시키는 느낌이 팍하고 듭니다.
하지만… G3의 파워 부족으로… 애니메이션 효과는 만족치 못하다는…
프리뷰 작동중…
Ctrl + 방향키로 이동가능… 이거 정도는 부드럽게 넘어가는군요. 뭐 창도 얼마 안띄웠으니…
그러고 보니… 화면보호기 설정도 튕깁니다.
스폿라이트, 스페이스, 익스포제들이 다 응용 프로그램 아이콘으로… 포토부스는 아이사잇도 없어서 쓸일도 없음…
프리뷰버전으로 이것저것 왈가왈부하는것도 문제가 없지는 않지만, 작동안되는 프로그램이 있으니 기대가 안됩니다… 어서 인텔맥으로 가던가 G4, G5로 가던가 해야지…
타이거에 스페이스나 좀 추가했으면 좋겠습니다~ 물론 가상화면프로그램 쓰면 되기야 하지만…
프리뷰라도 이렇게 한글메뉴로 파인더를 쓸수있다는점은 좋군요! MS도 좀 이렇게하지… Vista는…
허헉, G3 아이북이라 저런겁니까? 저도 설치해볼까? 하며 망설였는데, 왠지 두려운데요. =ㅁ=
G3에 원래 설치조차 되지 않지요. 편법을 써서 설치를 한건데, 외국의 모 포럼에도 안되는게 저한테도 안되는걸 봐서는…
저 현상들이 G3아이북이라 그럴수 있지만 구체적으로는 CI, QE가 지원이 안되서 그럴수도 있습니다. 에러 보고서에는 대부분. QE와 OpenGL관련이 많더군요.